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올가니카

‘인류 치유의 답은 자연에 있다’는 가치 아래 2013년 10월 설립된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올가니카 – 올가니카의 목표는 자연의 맛과 영양을 담은 자연식·친환경·건강식 식품으로 인류의 건강과 환경의 보전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올가니카는 창립 이래 자연의 가치를 담은 혁신적인 먹거리로 국내 내추럴푸드 시장을 선도해 왔습니다. 


첨단 초고압(HPP) 살균을 거친 콜드프레스 클렌즈주스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으며, 건강과 해독을 위한 클렌즈샐러드 및 클렌즈수프도 국내에 처음 소개했습니다. 또한 국내 최대의 친환경 곡물유통기업으로서 친환경 쌀과 잡곡은 물론, 퀴노아, 햄프씨드 등 글로벌 슈퍼푸드의 국내 보급에 앞장섰으며, 무첨가·저가공의 원칙 아래 다양한 내추럴스낵을 선보여 왔습니다.

 올가니카의 특장점

올가니카 내추럴푸드는 인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가 고루 담긴 건강식(Nuturitious), 유기농·무농약·무항생제 재료를 활용한 친환경(Organic), 합성 첨가물을 배제하고 가공을 최소화한 자연식(Whole) 식품입니다. 올가니카는 이 같은 ‘NOW’의 철학을 보다 알기 쉽게 설명한 7가지 기준 ‘올가니카 스탠더드(The Organica Standard)’를 만들어 제품 개발의 지향점으로 삼고 있습니다.

  • 천연의 재료와 최소의 가공으로 자연의 맛과 영양을 보존합니다. 

  • 채소·과일 곡물·콩류·견과 등 식물성 재료를 적극 활용합니다. 

  • 방부제를 쓰지 않으며 인공색소 및 인공향을 엄격히 제한합니다. 

  • 농약, 합성 비료, 항생제가 없는 친환경 농산물을 적극 활용합니다. 

  • 당과 나트륨의 기준치를 지키며 액상과당 사용을 제한합니다. 

  • 윤리적 구매의 원칙을 지키며 공정무역 제품을 적극 활용합니다. 

  •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며 친환경 부자재를 적극 활용합니다.


  주요제품

올가니카의 모든 제품은 'N.O.W.’, 즉 필수 영양소가 듬뿍 담긴 건강식(Nutritious), 유기농·무농약 재료를 추구하는 친환경(Organic), 첨가물을 배제하고 가공을 최소화한 자연식(Whole)을 지향하며 사람과 자연에 대한 사랑이라는 가치를 품고 태어납니다.


클렌즈주스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착즙한 국내 첫 프리미엄 콜드프레스 주스로, 열을 가하지 않은 HPP(초고압살균)공정을 거처 원재료의 영양을 살리고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스타벅스, 커피빈, 아티제, 투썸플레이스, 올리브영, 이마트 등에서 판매 중입니다. *450ml, 250ml, 190ml 용량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내추럴스낵 

베스트셀러 쫀득한 군고구마를 비롯해 통견과 스낵 어네스트바와 바삭한 김스낵, 슈퍼푸드 시리얼 등 인공첨가물을 쓰지 않고 가공을 최소화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뿐만 아니라 GS25, 올리브영 등 편의점 ∙ 드러그스토어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프레시푸드 

녹색채소와 슈퍼푸드를 최소한으로 가공한 프레시푸드로 내 몸에 균형을 선사하는 샐러드, 샐러드랩, 수프 등의 프리미엄 먹거리입니다. 스타벅스, 커피빈, 아티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친환경양곡 

국내 각지에서 선별한 최상급 친환경 쌀과 잡곡, 다양한 두태와 견과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마트 뿐만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슈퍼푸드

 퀴노아, 햄프씨드, 아마란스, 치아씨드 등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슈퍼푸드 10종을 엄선해 제공합니다. 주요 판매처로 이마트, 롯데마트, GS슈퍼,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이 있습니다.


유기농 채소

 합성물질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농법으로 수확해 믿고 드실 수 있는 국내산 친환경채소를 선보입니다.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각종 유통업체에 납품되고 있습니다.


올가니카

주소: 서울 용산구 후암로4길 10

전화: 1899-6332

홈페이지: http://www.organica.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