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맛을 소개하다. 삼경프라자


삼경프라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상품과 식품 원재료, 가공식품, 냉동 냉장식품 등을 미국, 일본, 독일, 필리핀 등 5대양 6개주 세계 각국의 주요 식품회사들로 부터 수입하여 고객들에게 직간접적으로 새로운 맛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주요 브랜드

Del Monte

120여년전 미국 캘리포니아의 과일농장, 통조립업체들이 모여 설립한 과일통조립협회에 의해 설립된 델몬트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2120년이 지난 지금 미국, 필리핀, 태국 등 ㅕ러 나라에 공장을 두며 4조 2000억의 매출 규모로 세계 최대의 식품 회사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소비자들ㅇ을 위해 보다 좋은 품질의 야채와 과일을 저렴한 각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꾸준히 연구개발한 결과 이들의 제품은 미국의 열가구중 여덞가구에서 볼 수 있을 정도로 가정에서 꼭 필요한 식재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La Costena

1923년 평소 음식에 관심을 가져 조그마한 식료품 가게를 인수하면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본인이 직접 개발한 아주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하라피뇨를 주위에 팔면서 그맛과 품질로 명성을 얻어 점차 규모가 커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멕시코에서 80% 점유를 하고 있을  뿐 아니라 세계 50여개국의 시장에 수출하고 있는 멕시코 대표 기업중 하나입니다 .




삼경프라자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0길6 삼경빌딩

전화: 02-578-8385

홈페이지: http://www.samkyoun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