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머신 GAGGIA., 커피 전문가 그룹 코디아 아이앤티

(주)코디아 아이앤티는 2008년 회사설립을 시작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의 커피 기기를 개발 및 발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의 모든 고객에게 커피가 주는 즐거움과 행복을 전하고자하는 열정으로 뭉친 커피 전문가 그룹입니다. 


2008년 회사설립을 시작으로 가정용 커피 그라인더 ‘바라짜(BARATZA)’를 한국시장에 소개하였으며, 이후 다수의 디자인상에 빛나는 영국에서 개발된 수동 에스프레소 메이커인 ROK를 출시하였습니다. 2014년에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가찌아(GAGGIA)’과 한국 총판을 계약, 공식 수입원으로 가찌아의 우수한 기술력과 에스프레소의 혼을 국내 시장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주력 브랜드

80년 전통을 현대적 감각으로 빚어낸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머신 GAGGIA



GAGGIA는 뿌리 깊은 에스프레소의 역사와 얽혀있습니다. ‘현대 에스프레소 머신의 아버지’라 불리는 창립자 Achille Gaggia는 1938년 증기압 에스프레소 머신을 개발, 특허를 출원함으로써 현재 에스프레소 머신의 모태가 되었습니다.


이 기계의 발명으로 가찌아는 에스프레소 근대화를 이끌었으며, “CREMA(크레마)”라는 에스프레소 오일층을 탄생시켰습니다.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인 GAGGIA는 1978년 세계 최초로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을 출시하여 집에서도 쉽게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가정용 전동 그라인더 세계 판매 1위, BARATZA 혁신적인 기술과 끊임없는 디자인 개발


BARATZA는 스와힐리어로 현지인들이 만남을 위해 모이는 장소를 뜻합니다. 토론을 위해 모인 장소에서 꼭 커피를 마시기 때문에 이 단어를 차용하여 브랜드 이름을 지은 BARATZA는 최고의 커피를 만들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고품질의 가정용 커피 그라인더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그 명성을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가정과 카페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작고 성능이 뛰어난 (small & mighty) 그라인더를 만들고자 했던 BARATZA는 끊임없는 디자인 개발 및 혁신적인 기술로 소형 그라인더의 독보적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BARATZA의 이러한 노력은 SCAA의 수상은 물론 바리스타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주요제품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콘체토, 싱크로니로직, 아니마 



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콘체토(COCETTO)’는 카페, 호텔, 식당, 프랜차이즈 등에 추천하는 전문 상업용 커피머신으로 버튼 하나로 카페라떼, 카푸치노를 추출할 수 있어 편리성을 추구하는 고급 매장에 추천합니다. 싱크로니로직은 직수형 커피머신으로 안정감 있는 듬직한 형태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특히 물받이통과 커피 찌꺼기통의 용량을 늘린 확장형 모델은 자주 관리를 해주지 않아도 되어 편리성을 더해 소규모 매장이나 샵인샵,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아니마’는 고객의 니즈를 오랜 시간 연구하고 분석한 끝에 탄생한 제품입니다.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것 같이 깊고 풍부한 맛의 에스프레소를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 인퓨전 기능을 비롯, 5단계의 아로마 버튼으로 커피 농도, 추출 온도 셋팅 등 취향에 맞는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특허를 받은 파나넬로 스팀완드는 초보자도 쉽게 우유 거품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련되고 컴팩트한 크기로 공간에 대한 제약이 없으며 쉽고 간편한 조작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TV홈쇼핑에서 렌탈 상품으로 방송되는 인기 제품입니다.


코디아 아이앤티

주소: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파장천로 100 (파장동)

전화: 1644-7085

홈페이지: www.kordia.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