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상품으로 세상을 변화시킨다! 야미얼스 조앤스빌

"우리는 좋은 상품으로 세상을 변화시킨다." (주) 조앤스빌은 2008년 "좋은 상품으로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정신으로 창립되었습니다. 현재 미국의 유명식품브랜드인 YummyEarth, Barbara`s Bakery,Koochikoo, Zevia Soda등을 국내 유명백화점과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등 1,000여개의 매장에 유통하는 식품수입 유통전문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김포시 대곶면 대명리에 소재한 생산물류센터에서 2013년부터 크린룸 설비를 갖추고 상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 시설에 대해 2015년 2월에 유기농 생산자인증을 획득하게 되어 유기농 제품의 안정적인 생산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주)조앤스빌은 창립 이후 매년 20~30%이상의 높은 성장율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2014년 매출 25억을 달성하였으며, 2016년 매출 50억돌파, 2018년 매출 100억 달성과 (주)조앤스빌 미국지사설립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조앤스빌은 2011년부터 "정시 퇴근제"과 "상호 존댓말 쓰기"를 실시하여 오후 5시에 한꺼번에 퇴근하는 문화와 직급, 연령에 상관없이 상호존댓말을 쓰는 문화를 정착하였습니다. 이는 정해진 근무시간에 업무를 집중하고 나머지 시간을 여가활동등에 활용하여 직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상호 존중하는 분위기속에서 직원들이 열정적이고 창의적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고자 한 것입니다.


또 김포시에 있는 70평대 대형아파트를 사무실로 개조하여 (주)조앤스빌 영업팀의 사무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더욱 안정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업무를 할 수 있게 환경과 여건을 마련해주고자 한 것입니다. (주)조앤스빌 영업팀은 아파트가 제공하는 쾌적하고 안정된 사무실 환경에서 업무를 보고 있으며, 팀원 모두가 좋은 업무 환경에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딸바보 두 아빠가 만든 야미얼스

2006년 미국 캘리포니아, 스튜디오 시티 두 아빠 서지오와 롭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아이들이 사탕을 사 달라고 조리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러나 마음 놓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는 맛있는 사탕을 찾지 못한 두 아빠는 직접 사탕을 만들어 보자고 결심합니다. 캔디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 야미얼스의 3가지 약속

1. 화학색소, 합성착향료 등 각종 인공적인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원료는 천연원료를 사용합니다. 

2. 음식에 예민한 아이들을 위해 계란, 글루텐, 유제품, 땅콩 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3.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야 합니다. 천원원료를 사용하여 맛이 떨어진다는 편견을 깨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야미얼스 캔디
조앤스빌

주소: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28번길 53

연락처:  031-982-4905

홈페이지 : http://www.yummyearth.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