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세계화에 앞장서는 사옹원

한식세계화에 앞장서는 사옹원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어머니의 손길로 엄선된 원료만을 골라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옹원의 제품에는 이 세상 모든 어머니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사옹원은 사라져가는 고유의 맛을 발전, 계승 시키기 위하여 설립한 기업으로 건강한 먹거리로 한식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사옹원이란?

조선시대 임금님의 식사와 대궐 안의 식사 공급에 관힌일을 관장했던 관창의 이름입니다. 옛날 궁중에서 왕을 섬기는 마음처럼 철저히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맛엤게 신선하게 깨끗하게 그리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사라져가는 고유의 맛을 계승, 발전시켜 현대인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더불어 한식세계화를 만들어가는 기업입니다.



  사옹원 주요 제품

김말이

김말이 튀김/매콤김말이/클로렐라김말이/불고기김말이/치즈김말이/카레김말이/꼬말

조선 시대 임금님에게 진상 되었을 정도로 건강 음식으로 사랑 받아온 김을 최근에는 다양한 방식으로 응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김말이는 한국의 대표적인 거리의 인기 간식으로 떡볶이나 다양한 소스와 함께 즐겨 먹는 제품입니다. 사옹원 김말이는 독자적인 배터 특허 기술로 바삭함과 고소함 뿐만 아니라 재료의 다양성까지 더해 먹는 즐거움 까지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별히 소비자 맛 평가 1위 차지할 만큼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사옹원 No.1 제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튀김:

참치속깻잎튀김/고치튀김/야채튀김/오징어튀김/고구마튀김/우동용야채튀김/칼슘콩도너츠/우리쌀초코도너츠/칼슘옥수수맛탕

우리나라 튀김 음식은 삼국사기와 중보산림경제에서 그 유래를 찾아 볼 수는 있으며 대부분이 해초를 기름에 튀겨 낸 음식들로 대표적으로는 부각과 튀각을 들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 튀김 음식과 더불어 다른 나라에서 들어온 다양한 튀김 문화가 어우러져 많은 종류의 튀김 음식들이 우리 식단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옹원 튀김은 두꺼운 튀김옷이 아닌 특허받은 배터 기술을 활용해 튀김 특유의 고소함과 바삭함 그리고 풍부한 원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전/완자: 

김치전/부추전/해물파전/노란호박전/고기완자/매콤고기완자

전은 재료를 얇게 썰어 밀가루와 달걀을 묻혀 기름에 지진 음식 말하는 것으로 궁중어로는 전유화(煎油花)· 전유어(煎油魚)라고 하며 보통 저냐·지짐개 라고도 하는데 채소, 어류, 육류, 패류 등을 주 재료로 사용합니다. 사옹원은 오늘 날에도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전통 전을 20년 이상의 노하우로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최대한 살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김치전, 야채전, 해물파전, 동태전, 녹두전, 부추전 등이 있습니다.


산적: 

오미산적/스트링치즈산적

산산적은 재료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꼬챙이에 꿰어 구워내는 음식으로 지금의 산적의 모습은 조선시대 중엽에 완성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예부터 제사장에 올리는 음식으로 주요 재료로는 고기뿐 아니라 제철 채소, 어류 등 다양한 재료를 꼬지에 꽂아 만드는 한국 전통 음식 중 하나입니다. 사옹원 오미산적은 꼬지 없이 재료를 하나하나 살려 부쳐내 더욱 맛의 조화를 살린 제품으로 명절 때마다 주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간편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사옹원 주요수출국


  사옹원 회사소개서

 

사옹원

본사: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한삼로 153 76-17 

Phone: 043-883-0100

홈페이지 : http://saongwon.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2017.03.04 23:21

    음식 사진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한식 세계화에 앞장서는 모습도 보기 좋습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