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제과제빵 원료와 패키지_아이푸드넷

2002년 2월에 설립된 아이푸드넷은 제과제빵업계에 좀 더 고품질의 원료와 패키지를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안정적이고 다양한 제품공급을 위해 사업다각화에 힘쓰고 있는 기업입니다.   


  아이푸드넷 연혁

2002년 푸드넷 설립/크림치즈 및 제과원료 판매개시

2002년 10월 일본 패키지 나카자와 국내 총판대리점 계약체결/템마, 이토케이, 이나프 등 유수의 패키지사 제품 수입개시

2005년 국내 제과제빵, 식품관련 전시회 참가

2007년 중국 베이킹 도구류 수입 개시

2010년 (주)아이푸드넷으로 법인전환

2011년 미국 Unger사를 통해 국내 패키지제품 미국수출 개시

2012년 10월 온라인쇼핑몰사업 개시

2012년 10월 스페인 IBERICA사 쿠션페이퍼 독점 수입판매 개시

2013년 5월 중국 ABL BAKINGS사 알루미늄 용기 독점 수입판매 개시

2014년 3월 프랑스 PANIBOIS사 우드용기 독점 수입판매 개시

2015년 3월 프랑스 TAHITI VANILLE사 타히티 바닐라 수입판매 개시

2015년 6월 이탈리아 시칠리산 피스타치오 페이스트 수입판매 개시

2015년 10월 스페인 소사 제품 국내 수입판매 개시



  아이푸드넷 주요 취급 제품

크래프트 치즈

순백의 깊고 부드러운 맛으로 치즈케익의 풍미를 제대로 살려주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영국, 프랑스, 독일, 미국, 일본 등 케익 맛이 좋기로 소문난 나라의 일류 호텔에서 사용하고 있는 고품질 크림치즈로 국내 일류 호텔들에서도 역시 치즈케익 재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스카포네치즈

티라미수 만들때에는 마스카포네를 사용해야 진정한 티라미수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레쉬 치즈 타입으로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아이푸드넷에서 수입, 판매주인 Fior di  Maso 브랜드 마스카포네 치즈는 풍부한 유지방 함량이 특징인 아탈리아 정통 마스카포네 치즈입니다. 짠맛과 치즈 특유의 향이 없는 마스카포네 치즈의 특성상 치즈 고유의 풍미를 싫어하는 분들도 후레쉬한 생크림 느낌의 마스카포네 치즈의 풍미를 즐 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비롯, 케이크, 핑거푸드, 샐러드 등 다양한 디저트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탈리아 시칠리산 피스타치오 페이스트 

이탈리아 시칠리섬에서 재배, 생산된 피스타치오는 풍부한 향과 풍미가 세계 최고의 고품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확량이 아주 적어 구하기 힘든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색소, 설탕, 유지성분 등 일체의 다른 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100% 시칠리 브론테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는 입에 넣었을 때 그 풍부한 피스타치오의 향과 품미가 입안 가득 퍼져나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타히티 바닐라


2006년도 설립된 타이히 바닐라사는 타히티산 바닐라 재배, 전세계로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와인과 카카오와 같이 바닐라빈 또한 산지, 토양에 의해 특유의 플레이버가 다르다는 것을 주목하고 10여년을 걸치 개발을 통해 현재, Bora-Bora, Raiatea, Tahaa 3종류의 산지별 바닐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세계적으로도 그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품평대회에서 다수의 수상을 하였습니다.



(주)아이푸드넷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 259-1 

Phone : 070-4027-3096

Email: ifoodnetmall@naver.com

홈페이지: http://www.ifoodnetmall.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