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참가기업 : 선도식품] 음식의 풍부한 맛을 더해주는 고품질 소스를 만든다

[선도식품, 풍부한 맛]

국내 외식사업은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와 참살이(well-being) 트랜드에 힘입어 더욱 양질의 식재료를 사용하며, 음식의 풍부한 맛을 더해주는 고품질의 소스(sauce)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선진 트랜드에 맞춰 선도식품은 고객이 만족하는 식품소스 개발 및 생산을 하고있습니다. 

선도식품

선도식품

차별화된 고품질의 소스야말로 외식사업의 성공비결이라는 사실에 선도식품은 무한책임의 각오로 외식업체와의 더욱 긴밀한 협력은 물론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는 상황입니다. 

소스전문기업 선도식품의 사업영역은 우동소스, 모밀소스, 초밥소스 등 외식 전문소스 개발 및 생산, 다데기류, 국밥용 소스 등 주요 한식소스 개발 및 생산 , 기타 OEM 소스 개발 및 생산, 조미식품 소재 개발 및 생산, 식품 관련 제품 수입 / 판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최고의 소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선도식품의 R&D센터에서는 소스 추출법, 미각연구, 보존성 향상 등 지속적인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조미 소재류의 개발, 생산과 식품소재 추출법의 연구를 위해 산하협동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선도식품 R&D 센터의 연구 분야 
1. 추출법 : 소스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 최대한 추출하는 생산 기술
2. 미각연구 : 각 제품 최적의 맛을 도출하는 연구
3. 보존성 향상 : 제품의 안정성 및 지속성 연구


1998년 사누끼 우동과 소바 쯔유를 생산한 이래 14년간 최상의 소스만을 연구해오며, 대상, 풀무원, CJ 등 국내 유수 식품기업에 소스를 제공해온 선도식품에서는 앞으로도 국내 최상의 소스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서울푸드 참가기업 21- Sundo Foods Co.(선도식품)
View more presentations from SEOUL FOOD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12)에서는 선도식품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