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참마를 기본으로 한 곡물가공식품기업, 오양식품

아삭한 식감에 낮은 칼로리, 풍부한 식이섬유 등으로 알려진 채소인 마. 삶거나 튀기는 등의 조리를 해서 먹기도 하고 생으로 갈아서 먹기에도 좋아 많은 사람들이 건강식품으로 찾고 있는데요. 마에 들어있는 풍부한 식이섬유는 위나 장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특히 알맞는 식품이며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주는 기능도 있어 당뇨병 치료 및 예방에도 효과가 있답니다. 또한 각종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기도 해 면역력 강화 기능까지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건강식품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국내산 곡물을 가공한 영양식 생산 기업, 오양식품


오양식품


이번 서울푸드에서는 이러한 마를 보다 먹기 간편식으로 가공한 식품을 생산하는 기업, 오양식품이 참가했습니다. 오양식품은 2003년 처음 상표등록을 한 이래로 다양한 곡물가공식품을 생산해 온 기업인데요. 선식, 미숫가루, 마죽 등 건강하고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들과 함께 2012년에는 '햇살빚은'이라는 브랜드를 출시해 바른 식품, 건강한 식품의 생산에 더욱 힘쓰고 있습니다.


마죽


오양식품의 대표적인 제품은 국내산 곡물로 만들어진 건강한 영양식, 마죽이 있습니다. 오디, 도라지, 마, 적채, 현미 등 국내산 곡물이 가득한 오양식품의 마죽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데요. 분말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우유나 두유에 타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풍부한 영양분으로 가족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답니다.


해씨라떼


이 밖에도 오양식품에서는 다양한 선식과 미숫가루를 판매하고 있어요. 마죽과 같이 모두 국내산 곡물로 생산되며 살짝 찐 후 진공으로 한번 더 볶아내는 오양식품만의 공정으로 만든 고운 입자는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답니다. 또한 선물용으로 좋은 각종 액상차와 오양식품의 제품들을 한데 모아둔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번 서울푸드에서도 오양식품은 다양한 곡물가공식품을 선보이는 부스를 열었는데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찾는 간편 식품의 수요가 많아지는 요즘, 현대인에게 잘 어울리는 다양한 영양식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서울푸드 전시회와 참가기업인 오양식품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회사주소: 부산시 사상구 장인로 34(감전동) 
홈페이지: www.oyangfood.com
연락처: 051-325-331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