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푸드 참가신청 전, 확인해봐야 할 체크리스트

2015 서울푸드까지 약 2달이 남았습니다. 이제부터는 전시회에 참여하는 참가기업 담당자분들이 슬슬 전시회를 준비하기 시작했을텐데요. 수년간 저희 서울푸드 전시회에 참가해주신 참가기업도 있을 것이고 올해 처음으로 참가한 기업도 있을 것입니다. 오랫동안 참가했던 기업 그리고 처음 참가하는 기업 모두 전시회에 앞서 준비해야 할 것들이 참 많은데요. 


오늘은 서울푸드 전시회에 참가하기 전, 어떤 것들을 체크해야 하는지 서울푸드 블로그에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서울푸드 참가업체 온라인 신청은 2015년 2월 28일 신청이 마감되었으며 2월 23일까지 총 1,200개사, 총 1,800개의 부스에 신청이 완료되었는데요. 전시회 부스에 신청한 전시 담당자라면 체크리스트 4가지를 참고해보세요.

서울푸드



1 기술지원 신청

서울푸드 전시회


독립부스 참가사는 장치업체와 협의 후 반드시 필요전기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2 디렉토리 등록

입력하신 정보는 디렉토리에 그대로 등재되므로, 오류 / 누락 / 오타 등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3 참가업체 상주자 출입증

전시기간 중 참가업체 부스 내 상주 직원을 위한 출입증으로, 전시회 전체 참관객 집계를 위해 부스 규모별 차등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 출입증이 더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최 측으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1~2부스는 4ea, 3~5부스는 8ea, 6~9부스는 10ea, 10~19부스는 16ea, 20부스 이상은 30ea입니다.

4 SNS 홍보 신청(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슬라이드쉐어)


서울푸드


참가업체들의 자사 제품 정보를 종합해서 SNS 채널에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푸드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는 꾸준히 서울푸드 전시회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참가업체를 홍보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보내주신 정보를 취합하여 이미지 작업 후 게시를 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상세하고 정확한 자료를 보내주시면 조금 더 좋은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정보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회사 홍보글 확인은 아래 링크 My page 에 접속하셔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SNS 정보 업로드


기업 로고, 제품 이미지, 홍보 동영상, 브로슈어, PPT, 인증 및 수상내역 등을 My page에서 SNS 홍보신청에 업로드해주시면 서울푸드 블로그와 페이스북, 유튜브, 슬라이드쉐어에 순차적으로 업로드됩니다. SNS 홍보 자료 작성하기는 아래 링크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여러분의 기업이 잘 홍보되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URL 주소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서울푸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푸드 트렌드 소식도 자주 업로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