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서울푸드에서 처음 시행되는 '서울푸드 어워즈'에 대해 소개합니다.

2014 서울푸드



올해로 32회를 맞이하는 2014 서울푸드.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KINTEX에서 40개국, 1,300개사,2,500부스 규모로 개최됩니다.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는만큼 진행하는 프로그램들도 매우 다양한데요. 그 중 눈에 띄는 프로그램으로는 올해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한 '서울푸드 어워즈'가 있습니다.



  2014 서울푸드 어워즈


서울푸드어워즈는 국내외 우수한 상품을 부문별로 발굴하여 우수한 상품에 대해서 '서울푸드 어워즈 우수상품'으로 선정하고 시상과 함께 각종 혜택을 부여함으로서 상품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는 시상식입니다. 참여 신청을 한 모든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2015년 정식 시행에 앞서 시범사업으로 2014 서울푸드에서 처음 시행하는 시상식입니다. 서류와 현장평가 등의 심사로 이루어지며 선정된 업체에 대해서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2014 서울푸드 어워즈' 시상 부문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서울푸드 어워즈


시상 부문으로는 힐링(Healing), 스윗 앤 팬시(Sweet & Fancy), 이노베이션(Innovation)3 가지 부문이 있습니다. 힐링 부문에서는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웰빙 푸드, 건강식품, 오가닉 식품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스윗 앤 팬시 부문에서는 뛰어난 맛과 디자인의 디저트, 이노베이션 부문에서는 제조방법이나 포장방법이 기발한 식품을 대상으로 제품을 선정합니다. 또한 심사는 국내 식품 관련 기업 및 학계 주요인사들로 구성된 외부 심사위원단을 통해 이루어지며 분야별로 선정된 우수 상품들은 전시회 현장에 특별관을 구성해 전시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