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산양산삼을 이용한 건강식품 판매기업, 삼다원


삼다원




삼다원




삼다원은 중앙대학교(안성)센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발효산양산삼을 이용한 건강식품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백두대간 한남정맥에 산양산농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산삼공진단과 경옥고를 생산하여 면세점 등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삼다원의 산양산삼은 정부가 특별관리 임산물로 산림청과 한국임업진흥원에서 토양 종자에 대한 적합성 검사에 합격한 제품입니다. 또한 무농약 품질합격인증을 받았으며 산림청 지원사업으로 생산이력제 역시 실시했습니다.



공진단



   공진단이란?


'황실의 명약'으로 불리는 공진단은 예로부터 황실에 바쳐졌던 처방으로 동의보감에서는 '체질이 선천적으로 허약하더라도 이 약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원기를 든든히 해 신수(腎水)를 오르게 하고 심화(心火)를 내리게 하므로 백병(百柄)이 생기지 않는다.'고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그 효능이 뛰어난 약입니다. 체질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섭취가 가능하며 만성피로, 스트레스 해소, 혈액순환 증진 등에 도움이 됩니다.



삼다원 공진보



   발효산양산삼을 이용한 삼다원의 공진보


동양인의 37.5%는 사포닌을 소화 흡수하는 장내 미생물이 없어 체내에 흡수되지 못하고 몸 밖으로 배출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이런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삼다원에서는 공진보에 발효된 사포닌을 첨가했습니다. 삼다원 공진보에는 이 밖에도 녹용분골, 침향, 산수유, 당귀, 백밀련, 숙지황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삼다원의 공진보는 체질 및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허약하고 성장이 더딘 어린이,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담당자: 장만순

담당자 연락처: cms7747@nav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