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선 요리 재료 궁궐 오골계 전문업체, 소래영농조합법인


궁궐 오골계



궁궐오골계


오골계는 동의보감이 인정한 닭입니다. 우리 선조들은 오골계를 '마르지 않는 영양의 샘'이라 불렀으며, 중국에서는 '환상의 새'라고 익히 알려져있죠. 왕족과 귀족들만 먹을 수 있었던 고귀한 약선 요리로 고기에서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인 오골계는 피를 맑게 하고 정력을 좋게 합니다. 초나라의 여태수는 오골계를 먹고 70세를 득남을 하였다고 전해질 정도니까요.


소래영농조합법인에서는 이러한 오골계사업을 시작으로 해서 현재는 종계, 부화, 사육, 가공에 이르기까지 계열화 전문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까다로운 친환경 농산물 인증과 파주시 품질인증, 농림부 HACCP 인증및 무항생제 축산물인증도 획득하였습니다. 청정지역의 좋은 환경과 40년 노하우로 국내 오골계 생산 1위 업체로 우뚝 서는데 이르렀습니다. 그럼 어떠한 제품이 있는 살펴볼까요? 



■ 소래영농조합법인 제품


1. 궁궐 무항생제 오골계 : 임금님 수라상에 올랐던 귀한 음식인 궁궐 오골계는 성인병 예방에 좋은 리놀레산 성분이 풍부(일반닭에 비해 20배 이상 함유)합니다. 즉 피를 새롭게 하고 체력을 돋우는 블랙푸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항생제 오골계


2. 궁궐 무항생제 우리맛닭 : 축산과학원에서 한국 재래닭만을 연구하여 만든 전통 재래닭, 토종닭입니다. 맛을 풍부하게 하는 NPN성분이 일반닭보다 많고,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인산의 함유량이 높아 맛과 육향, 육질이 쫄깃합니다. 또한, 인삼공사에서 만든 홍삼박을 먹여 키운 닭으로 영양 및 상품성이 우수합니다. 


무항생제 닭


3. 궁궐우리맛닭 삼계탕 :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에서 순수 토종닭 종자 복원을 통하여 생산된 재래 토종닭입니다. 새로운 순수 토종닭을 활용하여 가정이나 야외에서 보다 손쉽게 드실 수 있게 가공식품으로 만든 제품으로 안전하게 살균된 제품입니다. 찹쌀, 인삼, 밤, 대추 등 부재료가 들어가 가공된 제품으로 간편하게 데워드시면 됩니다. 


삼계탕


소래영농조합법인은 향후 기존 토종닭시장에 우리맛닭을 고급화품목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겨냥한 시장성 확대할 예정인데요. 2014서울푸드의 세부전시회인 서울국제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전에 참석하면 우리맛닭 훈제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 홈페이지 : http://www.kimsorae.co.kr/

담당자 : 민희윤

담당자 연락처 : rntka1@nav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