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고장 우동 브랜드로 다양한 면류제품 생산, 한일식품(주)

본고장 우동 한일식품


후하고 불어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면발의 우동은 차가운 바람이 부는 날이나 햇빛이 찐하게 내리쬐는날에나 언제나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데요. 따듯한 우동 한 그릇 하실래요?



한일식품의 새로운 브랜드마크 본고장(BON GO JANG)은 건강한 식문화 발전을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하는 본고장의 창의적인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한일식품(주)는 1986년부터무려 18년간 정통 우동의 본고장인 일본과 기술제휴 및 합작 투자를 바탕으로 국내 면류 제품의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한일식품 본고장


"본고장 우동"은 국내 면류제품의 선구자로써 질적향상과 국민건강을 일익을 위해 지난 30년간 한결같이 연구개발에 혼신을 다하여 면류 개발에 견인차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면류 제조업체로써 유일하게 수타식(데우찌)제면법을 개발하여 양질의 제품을 양산하고 있습니다. 


수타식면은 장인의 수타식면 제조방식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후 위생적이고 기계화한 기술방식을 도입했습니다. 이는 한일식품만의 노하우로 면발의 쫄깃함과 식감에서 월등한 차이와 차별력을 가진 숙성제면법에 의한 맛의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보관 또한 6개월 이상 실온 보관이 가능한 기술력을 갖고 있습니다. 


본고장 우동은 현재 대형 식품업체에 OEM 생산도 하고 있으며, 대형 할인마트 판매와 전국대리점을 통한 위탁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 품질관리 

HACCP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 제도를 도입하여 제품의 원재료 입고부터 제조, 가공, 보존, 유통단계를 거쳐 최종 고객이 섭취하기 전까지의 각 단계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위해 요소를 규명, 이를 중점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식품의 안전성을 최우선 정책으로 하는 위생관리체계하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기술현황 

특수가공공법을 사용해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6개월간 실온보관이 가능한 Long Life 면 (LL면)과 제조할 때 손으로 만든 듯한 모양을 내는 데모미 생면 라인에서 진공 반죽한,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생면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 생산시설 

일본에서 직접 들여온 최첨단 제면 설비를 설치했으며, HACCP 과 미국 FDA 규정에 입각한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또한 자동 제면, 자동 살균, 자동 포장의 최첨단 생산 시스템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한일식품의 다양한 제품을 살펴볼게요~



본고장 우동 제품


본고장 우동 제품


본고장 우동 제품


본고장 우동 제품


본고장 우동 제품



한일식품의 본고장 우동은 현재 전세계 20여개국에 본고장 브랜드로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면류제품 선두자로 도약하기 위해 힘차게 전진하고 있습니다. 2014서울푸드의 세부전시회인 국제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전에 참가하며 전시회기간 중 4개 시식대를 통해 대규모 시식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한일식품(주) 홈페이지 : www.hanilfood.co.kr

▶ 담당자 : 박태용

▶ 담당자 이메일 : kta0106@hanmail.net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