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학교 및 학원] 서울국제 조리학교 & 학원전에서 식품교육 비즈니스를 펼쳐보세요

[서울국제 조리학교 & 학원전]

서울국제 조리학교 & 학원전 (서울컬리너리, Seoul Culinary Academy 2012)은 식품교육의 현재와 미래를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박람회 입니다. 학생들로만 가득한 요리대회 및 유학 박람회라고 상상했다면, 식품관련 종사자들을 위한 무역전시회라고 상상했다면, 이 모든 것들이 합쳐진 것이  서울국제 조리학교 & 학원전 이랍니다. 오는 5월8일부터 5월11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 조리학교 & 학원전에서는 식품 교육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며 참가할 학교와 학원, 식품교육 관련 업체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서울국제조리학교 및 학원전

서울국제 조리학교및 학원전


 

누가 참여하나요?


서울국제 조리학교 & 학원전에는 미래 식품산업을 이끌어나갈 학생, KOTRA 해외 조직망을 통해 초대되는 해외 식품산업 종사자들, 국내외 식품 외식업계 실무 담당자, 국내외 식품인재 양성 기관들이 모두 참가하는 최대한 식품교육문화의 장입니다. 

특히 이 전시회는 비즈니스, 바이어, 학생이 모두 함께 하는 전시회입니다. 조리교육 산업의 발전을 위해 비즈니스와 바이어가 참가, 참관하며, 장차 조리교육 산업을 이끌어갈 전시회의 주인공으로 요리사와 조리업계, 조리교육 업계에 종사하는 미래를 꿈꾸는 학생들이 직접 다양한 행사에 참가하고 이끌어가는 전시회입니다. 

서울국제 조리학교 및 학원전

서울국제 조리학교 및 학원전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나요?


서울국제 조리학교 & 학원전에서는 참기기관들의 특별한 프로그램 제안을 받습니다. 학교나 학원의 자체 요리 콘테스트, 동문과 함께 하는 쿠킹 타임, 학생의 푸드스타일링 작품 전시회 등 직접 주신 제안을 최대한 반영안 프로그램으로 구성하려고 합니다.  

특히, 참가기관의 경우 전문 조리시연시설이 구축된 360도 오픈 쿠킹 스튜디오에서 직접 요리 시연을 통한 비주얼 퍼포먼스 홍보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학생들을 위해서는 창업 컨설팅 및 취업 인터뷰가 현장에서 진행됩니다. 또한 조리 관련 해외기관 후원을 통한 각종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해 입상자에 한해서는 해외 조리학교 견학 특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해외 조리학교 입학관련 유학 설명회나 국내외 교수, 유명 쉐프가 전하는 식품 트렌드 세미나 등 식품산업을 아우르는 다양한 세미나 및 각종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서울국제 조리학교 및 학원전


어떤 참가효과를 얻을 수 있나요?


참가기관들은 전시부스에서 자신의 커리큘럼을 홍보하고 직접 시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 유명 조리학교 담당자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글로벌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지요. 이외에도 서울국제식품산업전과의 연계로 다양한 커리큘럼및 신메뉴 개발에 도움받고요. 식품·외식업계 실무진과의 미팅을 통한 정보교류는 자사 교육기관의 경쟁력을 키워주는 밑거름이 될 거예요.


참가 시 어떤 할인 혜택이 있나요?


올해는 코트라 50주년이 되는 해예요. 이를 기념해 참가업체에겐 특별 할인 20%가 들어가요. 또한 4부스 이상 신청한 업체들에게는 규모에 따라 5~15%의 추가 할인이 들어가요. 

서울 국제 조리학교 & 학원전 참가 스케줄을 체크해 보세요

○ 참가신청 1차 마감 : 2012년 2월 29일
○ 참가신청 최종 마감 : 2012년 3월 31일
○ 각종서류(기술지원, 디렉토리, 참가기관 상주자 출입증) 온라인 신청마감 : 2012년 3월 31일
○ 기술지원(전기, 급배수, 압축공기, 가스, 인터넷, 전화) 온라인 신청마감 : 2012년 3월31일
○ 부스 장치공사 : 2012년 5월5일~7일
○ 참가기관 반입 : 2012년 5월6일~7일
○ SEOUL INT'L CULINARY ACADEMY 개막 : 2012년 5월8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