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참가기업 : 삼성생약(주)] 강원도 춘천 천마·상황버섯

[강원도 춘천 천마·상황버섯]

 

삼성생약(주)는 천마·상황버섯의 전문적인 재배기법과 노하우를 가지고 자연친환경적 생티조성과 성장조건인 생육환경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드디어 100% 인공재배에 성공하여 국내 보급에 길을 열게 되었습니다.  본 연구소는 현재 질 좋은 우수한 천마·상황버섯의 보급을 널리하고자 재배를 원하는 많은 분들께 365일 농장을 개방하고 있으며, 더불어 첨단기술력과 벤처정신을 가지고 기술전수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론에서 실기(현장학습)에 이르기까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하여 단 1%의 실패도 허용하지 않는 본 연구소의 재배기술은 재비를 원하는 많은 분들께 경제적 도움은 물론 향후 고소득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삼성생약(주):http://www.chunma.ne.kr/ /담당자: 김은실담당자 이메일: han1032000@naver.com)

 

 

 

 

생천마특징: 물 맑고 공기좋은 강원도 춘천에서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 친환경 유기농으로 재배한 천마 입니다.
천마는 일교차가 심할때 약성이 강하고 효과가 좋기로 유명 합니다.

 

상황버섯: 고산지대에 서식하고 있는 활엽수의 고목에서 자생하는(번식이 잘 되지 않는) 매우 희귀한 담자류의 다년생 버섯입니다. "죽은 나무에 붙어있는 노란 덩어리 버섯으로 죽어가는 사람을 살렸다"라는 전설의 상황버섯은 동의보감, 신농본초경, 향약집성방 등 고서에 "신과 같은 효험이 있다"라고 전해집니다.

 

비타민나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삼성생약(주)는 천마·상황버섯에 이어 국내 최초로 친환경 경제수종인 비타민나무 재배에 성공하여 강원대학교, 한림대학교의 산학협력기술과 농원기술원의 기술지원을 통해 비타민나무 잎을 가공한 웰빙식품인 '비타민나무 잎 차'를 출시하여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