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향푸드또띠아(주), 국내 최초 또띠아 생산 업체


남양푸드 또띠아 주식회사의 이군신 대표는 1998년 이후 3년 간의 연구를 거쳐 국내 최초로 또띠아 대량 생산을 가능케 하였습니다. 이후 100% 수입에 의존하던 국내 또띠아 시장을 수입 대체하였습니다. 특히, 수입 또띠아가 생산 이후 운송과 보관에 따라 2~3개월이 걸려 밀가루 냄새가 많이 나고 표면이 갈라지며, 보존제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 단점을 국내 생산으로 일거에 해소하였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2003년 한국품질인증원 한국경영혁신대상을 수상하였고, 2004년 서울경제 상반기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상, 2009년 인천지역 29개 유망중소기업 선정 및 2010년 제 9회 식품안전의 날에 식약청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남향푸드또띠아 홈페이지:http://www.nhtortilla.com/ /담당자: 고복자  /담당자 전화번호: 032-811-3288)

 

 

멕시칸 또띠아: 가정에서 누구나 손쉽게  고기,야채와 싸먹을 수 있으며 피자로 만들어 드셔도 좋습니다. 냉장보관 후 바로 드실 수 있으며  양념 닭가슴살소스/양념 참치소스/핫 칠리소스가 들어있어서 더욱 쉽게 드실 수 있습니다.

 

쌈 또띠아: 가정에서 누구나 손쉽게 싸먹는 또띠아 입니다. 고기,야채와 싸먹을 수 있으며 피자로 만들어 드셔도 좋습니다. 냉장보관 후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흑미 또띠아: 신선한 야채와 맛있는 고기를 돌돌말아 만든 든든한 한끼 식사로 부담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에서는 남향푸드또띠아(주)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