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전문기업,아셀푸드

Aser Food는 그 누구보다도 뜨거운 열정과 뛰어난 힘을 지녔다고 자부합니다. 1991년 이후 유통(물류) 경험의 know-how를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과 신재료 (크레페, 팬케익, 블리니스, 또띠아, 타르트 쉘)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회사연혁

1991 해풍상사 설립

1992 피자관련 재료 유통

2003 치즈수입개시, 아셀푸드로 상호변경

2004 아워홈 대리점 체결

2005 월드트레이딩푸드 총판계약채결

2009 태원식품산업, 델라치즈, 센리취치즈, 네오스치즈, 오뚜기, 아워홈, 하인즈, 우일수산, 비젼, 웰핑, 청향, 에스푸드, 선진, 오뗄, 남부햄 등 협력 대리점 계약체결

2010 에닉스푸드 연구, 남양유업 대리점 체결

2011 농산물 파트 신설

2012 프랑스 '레 델리스 듀 쉐프'사 와 국내 판매계약체결


  주요 제품


밀 또띠아

밀가루 반죽을 발효시켜 얇게 펴 구운 밀 또띠아는 무 색소, 무방주제, 100%천연분말로 만들어 잘 부서지지 않으며,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려 다양한 메뉴와 즐길 수 있습니다. 


크레페

가볍고, 얇은 팬케이크의 일종인 크레페는 주로 후식요리를 만드는데 이용됩니다. 후식 crepe의 경우 잼이나 과일과 곁들이고 주식crepe의 경우 고기, 치즈 혹은 채소혼합물과 곁들입니다. 크레페 자체만으로도 차갑게 또는 따듯하게 드릴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

가장 오래된 빵의 형태 중 하나인 팬 케이크는 누구나 좋아하고, 아침 점심 저녁 언제나 먹을 수 있습니다. 정통미국식 팬 케이크로 꿀, 메이플시럽, 잼, 생크림을 곁들입니다.


블리니

반죽을 효모로 불려 구운 팬케이크 일종인 블리니는 주로 캐비어, 샤워크림, 완숙달걀, 쨈, 과일 등을 곁들입니다. 핑거푸드를 만들 때 많이 이용되고 부서지지 않고 칼로리가 적은 장점을 살려 크래커 대용으로도 이용합니다.


갈레트

갈레트는 메밀을 이용하여 만든 팬케이크로 과일, 잼, 견과 고기를 곁들입니다. 칼로리가 적은 웰빙 식품인 동시, 글루텐이 첨가되지 않아 누구든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크레페

  회사소개서



아셀푸드

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버대길 130(양상동)

전화 031-486-7011

홈페이지: www.pizzaplaza.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