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스페셜샵, 유럽 전통 간식거리 소프트 누가 전문


누가라고 들어보셨나요? 누가는 유럽의 전통적인 대표 간식거리인데요. '그것이 우리들을 망친다(ll nous gate)' 라는 뜻의 프랑스말을 줄여 NOUGAT(누가)가 되었다고 하네요. 한입에 먹기 좋은 간편한 간식 누가에 도전해보세요.

2010년 9월에 설립된 저희 썸스페셜샵은 수입식품전문 쇼핑몰로 유럽식 ”엿” 소프트누가,누가아몬드,팩틴젤리를이용한 초코바나나를 네델란드에서 독점으로 수입하여 국내유통 및 판매하고있습니다. 현재 저희상품은 국내 유명백화점(롯데,현대,갤러리아,신세계),대형할인마트(홈플러스),세븐일레븐,뚜레주르,고속도로휴게소,올리브영 을 비롯하여 온라인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절찬리 판매중인 상품입니다. 


썸스페셜샵

(썸스페셜샵 홈페이지:www.sssshop.co.kr/담당자:홍성국/담당자이메일:sssshop@naver.com)



피넛&후르츠 소프트누가
네덜란드 수입완제품으로 누가(Nougat)란 카라멜과 캔디의 중간 카테고리로 소프트한 식감으로 땅콩의 고소함과 체리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있으며 치아에 붙지 않는다는 점 과 쫀득하면서 부드러운식감이 특징으로 남여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을수 있는 간식이며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수능합격기원, 어버이날 선물로 적합한 유럽식 “엿” 입니다. 그외 헤이즐넛 소프트누가, 딸기 소프트누가, 소프트누가 개별포장 상품등 다양한 보유 하고있습니다.

아몬드누가
네덜란드 수입완제품으로 소프트한 식감으로 15%함유된 통 아몬드의 담백함과 치아에 붙지 않고 국내산 엿에 비해 딱딱하지도 않고.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한입에 쏙들어가는크기에 심하게 달지않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을수있는 간식이며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수능합격기원 선물로 적합한 유럽식 “엿” 입니다.

초코바나나
2012년 5월 수입한 제품으로 유사제품이 거의없다는게 장점입니다. 바나나모양으로 호기심을 자극할수있는 매력적인 간식입니다. 또한 한입에 먹기 좋게 되어있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간식입니다 네덜란드 수입완제품으로 초콜릿이 부분적으로 코팅되어 있으며 바나나 맛이 나는 식물성 펙틴(감귤에 들어있는 다당류의 하나) 젤리 입니다.


소프트 누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