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참가기업 : (주)대진엠에스]딤섬으로 고객의 먹는 즐거움을 북돋아주는 기업

[딤섬으로 고객의 먹는 즐거움을 북돋아주는 기업]


(주)대진 엠에스는 1988년 창업 이래 20여년 간 특급호텔과 대형외식업체에 신선한 식재료를 납품해왔습니다. 초기에는 수산물을 납품하는 업체로 시작했으나 현재는 "잇츠푸드"라는 브랜드로 고객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가치 아래, '맛과 영양,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식재료를 납품하는 중입니다. (주)대진엠에스에서는  항상 새롭고 신선한 먹거리를 찾아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ttp://www.daejinms.com


대진엠에스의 주력 상품은 딤섬과 춘권류, 식음료 제품 등입니다. 초기에는 "포드리"라는 브랜드로 쌀과 열대과일,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딤섬과 춘권류를 개발하여 출시하였으며, 현재는 "잇츠푸드"라는 브랜드 이름 하에 베트남, 말레이시아, 덴마크 등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진엠에스에서는 70년간 각종 과일을 이용하여 명품 식음료를 생산해온 덴마크의 오스터버그사에서 잼, 슬러시용 시럽, 스무디용 과일 크러시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습니다.  오스터버그사는 식품업계와 외식업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크러시, 토핑, 잼, 아이스티 등 다양하고 질높은 제품들을 생간하고 있습니다.   (주)대진엠에스에서 식재료를 수입하는 회사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말레이시아의 PA푸드는 방부제나 트랜스지방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맛과 풍미를 살린 제품으로, 인체에 유해한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는 제품입니다. 차파티, 화권, 프라타, 샌드위치 번스 제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대진엠에스는 해외 제품의 수입 뿐만 아니라 국내 식품산업을 겨냥한 새로운 브랜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내 음료시장 진출을 위해 새로운 브랜드 스므디플러스를 만들어 론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대진엠에스의 다양한 딤섬 제품류를 살펴보겠습니다. 하오카오, 샤오마이, 덤플링, 튀김, 춘권 등 다양한 종류의 딤섬은 국내 최고의 호텔과 외식업체에 공급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