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전통 간식 수입 회사, 영진글로벌


영진글로벌은 2000년부터 세계적인 식품, 유제품 제조업체의 원료를 공급해왔으며, 2014년부터 독일의 크루거(KRÜ GER), 루드비히 쇼콜라데(Ludwig Schokolade), 메글레(Meggle) 등 다국적 기업의 유명 식품을 소개, 판매하고 있습니다.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이탈리아, 터키, 뉴질랜드, 태국 등 세계 곳곳의 역 사와 문화, 스토리가 있는 제품을 끊임없이 찾고 있으며, 대한민국 음식문화의 우수성을 홍 보하는 사명도 감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소개

‘루드비히 쇼콜라데’는 전통방식의 초콜릿과 신공정 테크놀로지를 잘 조화시켜 유럽,미국, 아시아 등 전세계에 수출하고 있으며카카오 농장과 연계하여 원료도 직접 생산하고 공급하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프리트는 ‘루드비히 쇼콜라데’의 대표적인카라멜 제품입니다.



1862년에 설립된 ‘Cloetta’ 사의 제품으로‘Cloetta’ 는 북유럽과, 네덜란드 그리고 이탈리아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confection 제조회사입니다.



라케롤은 1909년 첫 시판을 기점으로 약 100년 간 유럽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제품입니다. 1976년에 설립한 유럽, 중동 등으로 활발히 수출하는 기업으로 약 40년간 터키 전통의 섬세한 기술을 이용해 참깨, 헤이즐넛, 땅콩과 같은 견과류 영양바를 전문적으로 제조합니다.

1976년에 설립한 유럽, 중동 등으로 활발히 수출하는 기업으로 약 40년간 터키 전통의 섬세한 기술을 이용해 참깨, 헤이즐넛, 땅콩과 같은 견과류 영양바를 전문적으로 제조합니다.



  제품소개

카라멜류


젤라틴의 함유로 늘어지는 카라멜이 아닌쫄깃쫄깃하고 탄력 있는 식감을 자랑하며 총 6가지 맛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내 절단선이 있어서 소비자들이 쫄깃쫄깃한 카라멜을 더욱 먹기 쉽게 만들었으며 인공 색소가 아닌 천연 색소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사탕류



하드젤리 타입으로 맛은 물론 특이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Sugar Free 와 1kcal 제품으로 살 찔 걱정 없이 소비자들이 더 즐겨 드실 수 있으며 입안의 텁텁함과 입 냄새, 칼칼한 목을 완화해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초콜릿류


밀크 초콜릿, 헤이즐넛맛 그리고 요거트 딸기맛 등 여러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한입 크기로 되어 있어 먹기에 간편하게 낱개 하나하나가 함께 포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휴대하기에 가벼워 들고 다니기 어렵지 않는제품입니다.


독일 전통 초코바로 비스킷&카라멜과 피넛&카라멜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낱개포장이 되어 있어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고먹기에도 편리하여 바깥 활동에 가지고 다니기 적합합니다. 초코바 형태의 다른 초콜릿 제품들에 비해 많은 양(10개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코바 내에 비스킷은 버터쿠키로 딱딱하지 않고 풍부한 맛을 내며 입자가 크지 않은 땅콩이 먹기에 불

편함을 주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즐겨먹기 좋은 제품입니다.


스낵류


전통적인 참깨강정처럼 눅눅하거나 찐득하지 않으며 참깨 고유의 쓴맛이 없으며 바삭하고 고소하며 담백한 제품입니다. 참깨는 일반적으로 뼈건강, 뇌기능 향상, 성장발육, 피부미용, 간기능 강화에 좋아 노년층과 아이들 그리고 여성층 등 다양한 연령대의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습니다. 낱개 포장되어있어 등산이나 운동을 가실 때휴대하기가 간편합니다


  영진글로벌 회사소개서



영진글로벌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05, 가락ID타워 906호

02.2043.1700

www.youngjinglobal.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