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서울푸드 슬라이드쉐어

환경 개선을 선도하는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전문업체_(주)대성이앤비

Author : 푸디양 / Category : 식품기기전

 

인구 증가와 경제 성장으로 식생활이 고급화되면서 무분별하게 버려지는 음식물 쓰레기의 양이 전체 쓰레기 발생량의 28% 이상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쓰레기 중에서도 가장 처리가 곤란하다는 음식물쓰레기.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피해는 단순히 환경문제에서 그치지 않고 경제적 낭비, 사회적 문제로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기술이 필요해요. 20여 년 동안 음식물 쓰레기 처리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 ㈜ 대성이앤비를 소개합니다.




  환경보전에 앞장서 인류에 공헌하는 기업

 대성이앤비는 1985년 잔반분쇄기 제조업을 설립한 이후 국내 음식물 처리기술의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2000년에 세계 최초로 신기술 특허제품을 개발하며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 세계 곳곳에서 우수한 기술로 인정받고 있답니다. 국내의 열악한 환경산업 속에서 꾸준한 기술개발과 인적 투자로 환경보전의 한 획을 긋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음식물 찌꺼기를 발생 즉시 처리해서 위생적인 주방환경을 유지하며 환경을 보전하는데 가장 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제품 소개


[잔반건조기]

 잔반의 건조, 발효까지 가능한 에너지 절약형 다목적 잔반 건조기입니다. 음식물쓰레기처리기를 운전하면서 발생되는 유실열을 활용하여 건조시간 및 전기 사용량을 대폭 감소시켰으며, 코일의 수직배열 및 교반날의 탄성구조 적용으로 제품의 고망 및 A/S 발생 요인을 원천적으로 감소시켰습니다.




[잔반탈수기]

 잔반의 절단, 압축 기능을 종합한 잔반탈수기로 음식물쓰레기 감량화 기기의 최선의 선택입니다. 잔반균절기를 통하여 압축장치로 밀어주게 되면 여기서 압축작업을 거쳐 축소된 찌꺼기만 회수한 후 폐기 또는 용도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잔반분해소멸기]

 자연계의 물질순환원리를 응축시켜, 남은 음식물을 물과 탄산가스 등 원래의 성분으로 신속하게 환원시켜 남김없이 분해 소멸하는 자기완결처리형입니다. 악취문제와 유지비 부담의 고민을 모두 해결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속분쇄기] MD-Series

 물을 사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배수오염을 억제합니다. 간단한 구조로 수명이 길고 고속다량 분쇄가 가능하며 사용 후 물세척이 용이합니다. MD-2500, MD-3500 제품이 있습니다.





[야채탈수기] VD-300

세척된 샐러드, 쌈류 등 엽채류 야채의 물기제거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용도에 따라 속도와 시간 설정이 가능하며 투입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정지하여 안전합니다. 또한 플라스틱 바스켓을 사용하여 탈부착이 용이합니다.





[야채절단기]

- TRS : 오랜 생산경험에 의해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실용적이고, 좀 더 강력하고, 보다 효율적인 것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다용도 야채절단기입니다. 70가지 이상의 칼 판으로 어떤 작업에도 응용이 가능합니다.





- MVC-1000 : 다량의 야채를 슬라이스, 채썰기, 깍두기 모양으로 잘라주는 기계로서 사용이 간편하고 안전성과 효율성이 월등하여 단체급식 장소에서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 MVC-500 : 여러 종류의 과일과 야채, 치즈 등을 다양한 칼날로 가공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 공공기관, 단체 급식장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야채절단기입니다.





[커터믹서기]

 DITO Electrolux의 신개념 커터믹서기입니다. 어떤 규모의 식당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잘게 다지기, 믹스, 스프, 퓌레 등의 다양한 레시피를 만족시켜 드립니다. 스테인레스 스틸의 커터용기는 식품의 안전과 위생적인 면에서도 안전하며, 미려한 곡선모양은 제품의 청소를 더욱 편리하게 해줍니다.





[구근탈피기]

 구근류의 껍질을 기계를 사용하여 탈피작업을 하기 때문에 간편하고, 안전성과 효율성이 월등하며 단체급식 장소에서 널리 이용되고 있는 식품가공기기입니다. 균일한 탈피 능력으로 식품손실을 최소화하고 특수설계와 정밀 제작으로 기계적 소음과 고장률이 거의 없습니다.





[선박용 디스포저]

 선박 등 분쇄기의 규제가 없는 곳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연속정격모터의 강력한 구동모터로 물 공급이 계속되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음식물 찌꺼기를 발생즉시 처리하므로 위생적인 주방환경을 유지하며 환경을 보전하는데 가장 큰 목적이 있습니다.





[마이크로-버블 (Micro-bubble/수중산소용해) 장치] OSD-EQUIP

 환경부 ‘차세대핵심환경기술개발사업’을 3년간에 걸친 연구와 개발로 성공리에 완성시킨 핵심장치입니다. 나노 단위에 근접시킨 마이크로-버블로 산소를 용해시켜, 오염수역에 투입하므로, 수역의 하층부에 장시간 체류하면서, 다량의 free-radical을 발생시키는 등 이제까지 규명하지 못했던 다양한 수질정화의 특수기작이 확인됩니다. 일본에서는 향후 3년 이내에 15조 엔의 시장형성이 예측되고 있는 장치입니다. 





[미생물제재]

 잔반분해소멸기 (MDT Series) 첨가제로서, 음식물쓰레기의 분해를 Bio Chip과 함께 활성화 시킵니다. 특수한 증식법에 의하여 통상의 1000배에 다르는 1cc당 100억 개체의 미생물을 함유하는 것에 성공시켜 유기물을 신속하게 분해할 뿐만 아니라, 각종의 환경 분야 및 농, 축 수산업에 활용됩니다.





[야채류 폐기물 감량화 장치] MWP-3000

 단시간에 많은 양을 처리할 수 있으며 야채 쓰레기 배출업체의 처리비용을 절감시킵니다. 또한 압출 배출된 야채쓰레기를 축산업자와 연계하여 보조 사료로 이용이 가능함으로써 야채쓰레기 배출업체 내 환경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 대성이앤비

회사 주소 :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산자뫼로 19 (송마리 832-1)

홈페이지 : http://www.dsenb.co.kr/

TEL. 031-987-6191  /  FAX. 031-987-6194

E-mail : 1368117527@daum.net


Tags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

Facebook


Slideshare

YouTube

Copyright © 서울푸드 |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공식블로그 All Rights Reserved